요즘 한국에서 마카오 여행 정말 많이 가시죠?
마카오하면 카지노가 가장 먼저 떠오르지만 가족 단위 여행에는 역시 수영장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갤럭시 수영장 그랜드 리조트 덱
“마카오 수영장”하면 가장 먼저 손에 꼽는 갤럭시 수영장 그랜드 리조트 덱입니다. 리츠칼튼, JW 매리어트, 갤럭시 호텔, 반얀트리, Raffles 호텔은 수영장과 바로 연결되어 있어 공짜로 이용이 가능해요. 안다즈 호텔 투숙객도 갤럭시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 가능하지만 수영장과 바로 연결되어있지 않아 조금은 번거롭습니다. 하지만 그만큼 가격적인 메리트가 있기 때문에 불편함을 감수해야겠죠.
안다즈에서 갤럭시 수영장까지
그런데 중국어 가득한 마카오에서 길 찾아가기가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제가 안다즈 호텔 출발부터 갤럭시 수영장까지 가는 길을 쉽게 안내드릴게요.
호텔에서 제공하는 셔틀버스가 있어서 더운 길거리를 걷지 않고도 수영장으로 갈 수 있습니다.

안다즈 셔틀 버스 탑승

호텔 정문으로 나와 왼쪽에 셔틀버스 정류장이 있습니다. 12~20분 배차 간격으로 셔틀이 운행되는데, 시간이 정해져 있지않아 기다리는 시간은 복불복이에요. 호텔 직원에게 물어보면 대략 몇 분 뒤에 도착하는지 알려주니 참고하세요. 참고로 저는 15분 기다렸네요.
다이아몬드 로비에서 하차
셔틀버스를 타고 한 정거장만 가면 다이아몬드 로비가 나옵니다.

갤럭시 호텔 다이아몬드 로비로 들어가면 예쁜 장식물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다이아몬드 쇼도 30분마다 펼쳐지니 시간이 잘 맞으면 화려한 쇼도 볼 수 있습니다.

로비에서 왼쪽으로 가다가 엘리베이터 타고 2층으로
로비에서 왼쪽으로 꺾어서 걸어가다 보면 왼쪽에 갤럭시 호텔 2층으로 올라가는 엘리베이터가 있어요. LUKFOOK 매장 맞은편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세요.

2층에서 안다즈 호텔 키 보여주고 입장!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면 수영장 입장 카운터가 있고 거디서 안다즈 호텔 키를 보여주면 입장 가능합니다. 방 호수가 적힌 주황색 키홀더를 보여주면 되는데, 혹시 안 가지고 왔더라도 방호수와 이름을 알려주면 확인해보고 입장시켜주니까 당황하지 마세요.

힘들게 도착한 그랜드 리조트 덱입니다. 저희는 너무 서둘러서 10시 30분에 도착했는데, 11시부터 물에 들어갈 수 있네요.
아무도 없는 갤럭시 수영장이 어색하긴 했지만 덕분에 가장 좋은 자리의 선베드를 맡아서 하루 종일 재미있게 놀 수 있었어요.

돌아올 때는 걸어오시는 것도 추천
안다즈 호텔에서 갤럭시 수영장으로 가는 방법을 알아봤는데요.
안다즈 호텔로 돌아오실 때는 갤럭시 쇼핑몰을 구경하면서 천천히 걸어오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왜냐하면 갤럭시 크리스탈 로비에 가서 셔틀을 타야하는데,
기다리는 시간을 고려하면 걸어오는게 더 빠를 수도 있거든요.
화려한 마카오의 쇼핑몰을 천천히 감상하시길 추천드립니다.